빌베리 효능 효과 정리

빌베리 효능 효과 총정리해서 전해드리려고 하는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

빌베리는 다양한 효능과 효과가 있는데 어떤 효능이 있는지 궁금해 하실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빌베리 효능

빌베리 효능

빌베리 눈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베리가 눈에 좋은것은 안토시아닌 물질 때문인데 눈건강에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입니다.

빌베리가 파란색 보라색인 이유는 자외선으로부터 과육을 보호하기위해 생긴 물질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빌베리가 보라색이나 파란색으로 보이게 되는 것 입니다.

이러한 성분이 사람이 섭취하게되면 항염작용 항산화 작용이 발생도게 됩니다.

전쟁에서 빌베리로 쨈을 만들어서 먹었던 병사들이 야간시력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인지 유럽에서 눈건강에 좋다고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혈관건강에도 좋아서 눈이 좋아지고 눈속 모세혈관이 좋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혈관이 나빠지게되면 당뇨에도 문제가 생기고 혈당이 낮아지면 합병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심혈관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게되면 합병증이 생겨 시력이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혈액순환은 중요하넫 잘안되게되면 손발이 차게되고 순환이 안되면 면역력도 낮아지게 됩니다.

큰혈관에 문제가 생기고 이후 작은혈관에도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모세혈관 부분에 이상이 생기면 팔다리에 문제가 생기게 딥니다.

이후 건강이 안좋아지면 눈속 모세혈관에 문게가 생기고 시력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혈관건강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게 맞고 눈건강을 좋아지려면 혈관건강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혈관을 건강하게 하려면 항산화 작용이 필요한데 빌베리에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빌베리가 눈에 좋은 효과가 어떤게 있는지 추가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빌베리 효과

강력한 항산화 역할을 하는 빌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눈건강말고도 전립선이 비대해지고 잔료감이 있다면 빌베리를 먹게되면 완화가 가능합니다.

체중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있는데 몸속에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몸속 체지방이 줄게되면 몸무게와 키가 같아도 비율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육량도 증가되기 때문에 건강하게 신체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염증을 줄여주고 부신 간 갑상선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염된 공기를 마시게 되면 해독작용이 필요한데 이뇨작용으로 내보내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인지능력을 높여주는데도 도움을주는데 뇌속 혈관을 맑게 해주어서 입니다.

실제로 기억력이 높아졌다는 연구결과가 있고 알루미늄 중금속을 몸속에서 내보내주고 염증 혈관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항염작용이 신체를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신체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몸속에 모세혈관 건강도 좋게 만든다고 하니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소화를 촉진해주어서 위장염 위장 건강을 지켜주기도 합니다.

다른 음식을 먹을때 콜라겐 합성을 높여 세포 염증을 줄여주고 회복속도를 높여주게 됩니다.

소화기 계통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가 많아서 건강에 좋고 수족냉증  노안 시력예방에도 도움을 ㅈ부니다.

백내장에도 도움을 준다고 연구결과에 나와 있고 관절건강 장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실제로 장이 약하지게 되면 면역력이 내려가게 되는데 장이 건강하면 면역력은 높아지게 됩니다.

면역력이 높아지면 비염 관절염 등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줄 수 있게 됩니다.

빌베리 그냥도 먹지만 추출물로도 드시는 경우 하루에 300mg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 나눠서 100mg 씩 드시면 항염작용 항산화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소화불량을 방지해주고 소화과정을 돕기 때문에 좋은 성분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빌베리 효능 효과 알아보았는데 몸에 맞으신다면 드시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실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