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럼독 밀리어네어 줄거리 등장인물 정리

슬럼독 밀리어네어 줄거리 및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는데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슬럼독 밀리어네어 등장인물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등장인물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슬럼독 밀리어네어 줄거리

슬럼독 밀리어네어 줄거리

인도 빈민가 출신의 18세 소년 자말이 어마어마한 상금을 안고 퀴즈쇼 본선에 진출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 자말은 정식 교육을 받지 못한 슬럼가 출신의 고아로 하루하루 고단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출연하게 된 TV 쇼에서 당신은 모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승리하고 승리하기 시작합니다.

이를 의심한 사기꾼은 경찰에 신고했고, 체포 직전의 자말은 살기 위해 아는 모든 대답을 외쳤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단계만 남았을 때 호스트가 갑자기 대답을 요청했습니다.

모두가 숨을 죽이고 긴장하고 있을 때 Jamal은 의기양양하게 말했습니다. “백만장자가 되고 싶다면 내 이름을 말하세요.”

2008년 개봉한 대니 보일 감독의 슬럼독 밀리어네어. 당시 국내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미국에서는 큰 호응을 얻으며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2009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8개 부문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고, 골든 글로브상 4관왕을 달성하며 올해 가장 많이 본 영화로 등극했습니다.

한국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 외국어 부문 후보에 오른 작품이기도 합니다.

2017년 재개장해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10년 후인 2019년 재개장 소식이 전해졌고 이때 많은 분들이 봤습니다.

전반적으로 완벽하고 감정을 느끼고 즐길 수 있어 만족합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등장인물

아역스타 루비나 알리의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소박하고 강한 소녀 라티카의 캐릭터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아역스타 아자루딘 이스마일의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의 천진난만하고 강인한 면모를 잘 표현했기 때문입니다.

어린 나이에 아주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아역 스타들이 많은데, 다들 귀엽고 깜찍합니다.

물론 아역 배우들 외에 다른 배우들도 흠잡을 데 없이 훌륭합니다.

배우들의 연기의 합이 잘 맞아서 많은 인기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언더독에 관한 내용이 많은 사람들을 보게 만든 것 같습니다.

정말 배우들의 연기가 좋다고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 입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해외반응

사람마다 취향은 다를 수 있지만, 적어도 이 영화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는 것 이상으로 뛰어난 영화입니다.

인도 빈민가 출신의 주인공 자말의 인생사는 감동적입니다.

혹자는 가능성 부족을 지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어느새 캐릭터 간의 호감, 오해, 화해의 과정이 갑자기 일어나는 것 같았습니다.

개연성이 부족한 느낌을 지울 수는 없지만 원작과 다르게 각색 과정에서 일부 부분이 생략되거나 변경된 것 같습니다.

사기라고 오해를 받고 풀렸는데 나중에 해피엔딩이면 좋겠는데 힘든 일이 생겨서 마음이 아팠습니다.

인기 측면에서 일부 부진한 리뷰가 우세했습니다.

아이들은 언젠가 우리에게도 행운이 찾아온다며 가난에서 벗어나겠다는 의지에 불을 지폈입니다.

일각은 너무 연극적 요소에 치우쳤다고 비판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행에서는 최고였습니다.

세계적인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결과 한때 노숙자였던 자말을 연기한 아자루딘 이스마일도 유명세를 탔습니다.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기 때문일 것입니다.

매일 먹을 것을 걱정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는 희망조차 사치입니다.

정부에서 교육의 기회를 준다고 하지만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마땅히 받아야 할 교육을 받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신분제라는 뿌리 깊은 악덕이 있고, 그것 때문에 부당한 대우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유감스럽게도 아동 노동 착취나 인신매매의 피해자는 드물지 않습니다.

인권의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대해 모두가 관심을 갖고 지원 방안을 모색해 주셨으면 합니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줄거리와 등장인물. 도움이 되나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위의 글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