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한국철도 SR SRT, ‘하이스트 브랜드’ 철도 서비스 1위 수상

SRT, ‘하이스트 브랜드’ 철도 서비스 1위 수상

275
0
SHARE

(철도신문)=SRT 31일 금일 국내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선정한 ‘2017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난해 12월 9일 개통한 SRT는 1년도 되지 않은 짧은 기간 10일 31일 기준 누적 이용객 1690만명을 기록했다.

특히 SRT는 평균 10% 저렴한 운임 , SRT 전 좌석 리클라이닝 시트, 전 좌석 콘센트 및 미색 LED 조명 , 출·도착 알림 및 승무원 호출 등이 가능한 모바일앱 , 항공기형 선반 및 간단한 식음료를 제공하는 특실 서비스 등 기존 철도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객 확보에 주력해왔다.

또한,  SRT는 예매시기와 대상열차에 따라 최대 30%까지 승차권 할인이 가능한 ‘조기예매 할인제’를 시행하고 있고 지난 9월부터 SRT 여행상품 홈페이지를 오픈, 철도 관광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SRT는 예매시기와 대상열차에 따라 최대 30%까지 승차권 할인이 가능한 ‘조기예매 할인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 9월부터 SRT 여행상품 홈페이지를 오픈해 수준 높은 철도 관광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이연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