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한국철도 SR SR,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한 릴레이 소통

SR, 협력사 동반성장을 위한 릴레이 소통

2134
0
SHARE


이승호 SR 대표이사가 소통경영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 구현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승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SR 임원들은 최근 잇따라 수서역 차량청소관리원들(69)과 오찬을 함께하며, 이들의 어려움을 경청했다.

특히 이승호 대표이사는 열차 내 깨끗한 환경조성이 고객 서비스의 첫 출발이라는 점을 인식, 이들이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은 물론 개선점을 직접 챙겼다.

4일과 17일 열린 간담회는 청소담당 직원의 편의를 위해 이승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수서역을 찾아 도시락으로 함께 점심식사를 하며 자유롭고 분위기에서 상호 소통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승호 대표이사는 차량청소와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접목한 ‘SRT 15분 서비스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는 청소관리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과 참신한 고객서비스를 위한 아이디어를 들었다.

청소담당 직원들은 고객 맞이 인사방식 개선 객실 내 청소 효율화를 위한 개선방안 여름철 복장 개선 휴게업무 공간 환경개선 등 업무와 관련된 현장의 의견을 전달했다.

또한 SRT 서비스 개선을 위해 승차 홈 안내표지 개선 열차 내 급속충전기 대여 승차홈 의자설치 등 고객서비스 개선과 관련된 사항까지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승호 대표이사는 명품열차 SRT는 매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을 흘리며 항상 깨끗이 청소하고 관리해주시는 청소관리원들의 덕분이다라며 이분들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수렴하고 적극적으로 서비스정책에 반영해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SRT’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승호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SRT 운영에 참여하는 협력사들과 릴레이 간담회를 이어가며, 상생경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다.